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IV5070
- d430흐림
- DC V C2265
- 흐리게출력
- 복합기렌탈 광고
- 신도리코
- Linux
- loginerror
- centos7
- 짐브라오류
- 부분적으로 흐림
- fuser
- DC V C2263
- 신도리코복합기 에러
- FujiXerox
- 컬러복합기
- ZIMBRA오류
- Raidrive
- N501
- D420
- 한국후지제록스
- d430
- 토너날림
- zimbra error
- #신도리코복합기 #신도리코복합기렌탈 #신도리코복합기임대 #수원복합기 #수원복합기렌탈 #수원복합기임대 #수원복합기전문 #수원복합기싼곳 #수원신도리코복합기
- 042-325
- IV 4070
- NextCloud
- V5070
- V4070
- Today
- Total
복합기대리점. 복합기렌탈 복합기임대 복합기판매 전문점.
복합기 관리 유지보수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본문
복합기 관리 유지보수계약
당사는 복합기에 관한 공식 서비스지정점을 완판고객에 관한 유지보수 계약에 관해서 안내드립니다.
수원복합기,수원복합기렌탈,복합기렌탈,복합기,복사기,프린터,수원복합기임대,수원,복합기임대,복합기,복사기,프린터,레니져프린터,무한잉크,잉크젯,컬러,흑백,렌탈,컬러복합기,컬러복사기,후지제록스,신도리코,HP,전화문의,전화상담,1544-7426
화성복합기,화성복합기렌탈,복합기렌탈,복합기,복사기,프린터,화성복합기임대,화성,복합기임대,복합기,복사기,프린터,레이져프린터,무한잉크,잉크젯,컬러,흑백,렌탈,컬러복합기,컬러복사기,후지제록스,신도리코,HP,전화문의,전화상담,1544-7426
용인복합기,용인복합기렌탈,복합기렌탈,복합기,복사기,프린터,용인복합기임대,용인,복합기임대,복합기,복사기,프린터,레이져프린터,무한잉크,잉크젯,컬러,흑백,렌탈,컬러복합기,컬러복사기,후지제록스,신도리코,HP,전화문의,전화상담,1544-7426
오산복합기,오산복합기렌탈,복합기렌탈,복합기,복사기,프린터,오산복합기임대,오산,복합기임대,복합기,복사기,프린터,레이져프린터,무한잉크,잉크젯,컬러,흑백,렌탈,컬러복합기,컬러복사기,후지제록스,신도리코,HP,전화문의,전화상담,1544-7426
복합기 관리 유지보수계약
당사는 복합기에 관한 공식 서비스지정점을 완판고객에 관한 유지보수 계약에 관해서 안내드립니다.
고객의 정밀 사무기기를 후지제록스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철저하게 유지보수 및 관리하여 드리고 사무기기의 사용에 필요한 각종 부품, 소모품(용지제외)을 적기에 공급해 드림으로써, 사무기기의 효율향상과 수명연장은 물론 경비절감 효과를 극대화 시켜 드립니다.
이러한 제도를 유지보수제도 또는 TSC(Total Service Contact)라고 합니다.
유지보수제도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사전 점검 서비스
사용하시는 사무기기의 설치환경/사용특성 및 사용량을 감안하여 필요시 점검을 실시합니다. -
신속한 고장수리
High Technology로 무장한 엔지니어가 사무기 주치의로써 신속히 고객 여러분의 곁으로 달려갑니다. -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고객께서 필요하신 용지를 특별할인가로 공급하여 드립니다.
부품, 소모품 및 서비스 요구를 완전무상으로 제공하여 드립니다. -
컨설팅 서비스
고객 여러분의 효과적인 사무환경 개선 및 업무 생산성을 위하여 전문인력을 투입, 면밀한 검토 및 유지 비용 절감방안을 제안하여 드립니다.전화 : 1544-7426 / 팩스 : 031-234-9481
근무시간: 평일 09:00 – 06: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복사기 제품군
구 분 | 기 종 군 | 비 고 |
SOHO |
M50/mycopy Ser | 10매 미만 |
중급기 | "FT4600 Ser/FT4700 Ser/FT4800 Ser/FT4900 Ser NT Ser/Spirio 4200Ser/Condor Ser/ST Ser 일부 기종" | 11 ~ 30매 |
고급기 | FT5300 Ser/ST Ser 일부기종 | 31 ~ 50매 |
고속기 | FT6000 Ser/FT7500/FT7700F/Spirio5000/Spirio7000 | 51매 이상 |
New Miran 유지보수
New Maintenance Inspection Repair As Necessary Service의 약자로서, 고객이 복사기를 항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일정한 약정에 따라 기계 유지보수를 책임지는 (주)신도리코 고유의 Service상품입니다.
구 분 | 기본 매수(단위:매) | 기본 요금 (단위:원) | 추가 단가 (단위:매) |
보급기/중급기 |
4,000 | 60,000 | 10( 4k~), 9( 8k~) |
고급기 | 4,000 | 70,000 | 10( 4k~), 9( 8k~) |
고속기 | 15,000 | 160,000 | 10(15k~), 9(30k~)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부품, 일반부품 및 용지를 제외한 소모품(토너/현상제/오일류) 일체" | ||
요금 청구 산식 | "기본 매수 이하 사용時 = 기본 요금 기본 매수 이상 사용時 = 기본 요금 + (추가 단가 x 초과 매수)" |
||
계약 체결 시점 | "기계구입과 동시에 계약체결 사용중 계약체결은 소모성 부품 교체 후 계약 가능 " |
MERIT 유지보수
New Miran 유지보수와 동일하나, 소모품은 고객이 직접관리하며 유지하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구 분 | 기본 매수(단위:매) | 기본 요금 (단위:원) | 추가 단가 (단위:매) |
보급기/중급기 |
4,000 | 40,000 | 5 |
고급기 | 4,000 | 50,000 | 5 |
고속기 | 10,000 | 90,000 | 8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부품 및 일반부품만 제공 용지를 포함한 소모품(토너/현상제/오일류) 일체는 유상" | ||
요금 청구 산식 | "기본 매수 이하 사용時 = 기본 요금 기본 매수 이상 사용時 = 기본 요금 + (추가 단가 x 초과 매수)" |
||
계약 체결 시점 | "기계구입과 동시에 계약체결 사용중 계약체결은 소모성 부품 교체 후 계약 가능 " |
Ricopy 유지보수
양질의 화상품질을 유지하기 위하여 최소의 서비스만을 제공 받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구 분 | 기본 매수(단위:매) | 기본 요금 (단위:원) | 추가 단가 (단위:매) |
보급기 |
- | 20,000 | - |
중급기 | - | 30,000 | - |
고급기 | - | 50,000 | - |
고속기 | - | 90,000 | -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부품 및 일반 부품은 1만원 이하의 부품만 무상 제공" | ||
요금 청구 산식 | 기본요금 (연간 유지보수료 일시불 지불時 15% 할인적용 | ||
계약 체결 시점 | "보증기간 만료時 체결 기계구입과 동시 또는 보증기간내 계약시 보증기간 만료時부터 유효" |
Laserfax 유지보수
구 분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
기본요금(월) |
25,000 | 30,000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부품 및 일반부품, 용지 및 토너 카트리지 소모품은 제외" | |
요금 청구 산식 | "기본 요금 계약해지時까지 동일금액 적용" | |
계약 체결 시점 | 연간 유지보수료 일시불 지불時 15% 할인 적용 |
프린터 제품군
구 분 | 기 종 군 | 비 고 | |
레이저 프린터 | 보급기 | LP-1600 Ser/LP-1900 Ser/LP-2200 Ser | - |
고급기 | "LP-T Ser/LP-6110C/LP-4120 Ser 소비자가격 200만원 이상 제품(VAT 별도)" | - |
레이저 프린터 유지보수
구 분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 ||
계약구분 |
보급기 |
고급기 |
보급기 |
고급기 |
기본요금(월) |
25,000원 |
30,000원 |
30,000원 |
35,000원 |
무상제공사항 | 월1회 정기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부품 및 일반부품 용지 및 Toner 카트리지 소모품은 제외 | |||
요금 청구산식 | 기본요금→계약해지時까지 동일금액 적용 | |||
계약체결 시점 | 연간 유지보수료 일시불 지불時 15% 할인 적용 |
잉크젯 프린터 유지보수
구 분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
기본요금(월) |
20,000원 |
25,000원 |
무상제공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부품 및 일반부품, 용지 및 토너 카트리지 소모품은 제외" | |
요금 청구산식 | "기본 요금 계약해지時까지 동일금액 적용" | |
계약체결 시점 | 연간 유지보수료 일시불 지불時 15% 할인 적용 |
디지털복사기 제품
구 분 | 기 종 군 | 비 고 |
보급기 |
Aficio 1013/1013F/1015/1018 | 20매 이하 |
중급기 | Aficio 200/200F/220/220FS/270/275/270F DGwox 1023/1028/1033 |
20 ~ 34매 |
고급기 | Aficio 450/1035S/1045 | 35매 ~ 49매 |
고속기 | Aficio 650/551/700/1060/1075 | 50매 이상 |
Q Master, Q Manager. Q Mate의 뜻은 Quick과 Quality의 머리글자 Q를 접두어로 사용하여, 고객이 복사기를 항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일정한 약정에 따라 기계 유지 보수를 책임지는 ㈜신도리코 고유의 서비스 상품입니다.
소모품, 부품 및 사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구 분 | 기본 매수(단위:매) | 기본 요금 (단위:원) | 추가 단가 (단위:매) | |
보급기 중급기 |
Q Master1 | 3,000 | 60,000 | 18 |
Q Master2 | 5,000 | 90,000 | 17 | |
Q Master3 | 8,000 | 130,000 | 16 | |
고급기 | Q Master1 | 4,000 | 90,000 | 17(10k), 16(10k~) |
Q Master2 | 12,000 | 210,000 | 16 | |
Q Master3 | 21,000 | 320,000 | 15 | |
고속기 | Q Master1 | 15,000 | 190,000 | 11 |
Q Master2 | 30,000 | 320,000 | 10 | |
Q Master3 | 50,000 | 500,000 | 9 |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품 일체 무상 제공 단 용지는 제외함 |
|||
요금 청구 산식 | 기본 매수 이하 사용時 = 기본 요금 기본 매수 이상 사용時 = 기본 요금 + (추가 단가 x 초과 매수) |
|||
기 타 | 기계구입과 동시에 계약체결시 20% DC(무상 AS 기간) 사용중 기계의 계약체결은 부품 교체 후 계약 가능 |
소모품은 고객이 직접관리하며 유지하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
구 분 | 기본 매수(단위:매) | 기본 요금 (단위:원) | 추가 단가 (단위:매) |
보급기/중급기 |
5,000 | 50,000 | 7 |
고급기 | 7,000 | 70,000 | 9 |
고속기 | 10,000 | 90,000 | 7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부품 일체 무상 제공 |
||
요금 청구 산식 | 기본 매수 이하 사용時 = 기본 요금 기본 매수 이상 사용時 = 기본 요금 + (추가 단가 x 초과 매수) |
||
기 타 | 기계구입과 동시에 계약체결시 20% DC(무상 AS 기간) 사용중 계약체결은 소모성 부품 교체 후 계약 가능 |
양질의 화상품질을 유지하기 위하여 서비스만을 제공 받는 상품입니다
구 분 | 기본 매수(단위:매) | 기본 요금 (단위:원) | 추가 단가 (단위:매) |
보급기/중급기 |
- | 30,000 | - |
고급기 | - | 50,000 | - |
고속기 | - | - | -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1만원 이하의 부품 무상 제공 단 용지, 소모품(토너/PCU/현상제 등), 1만원 이상 부품 유상 |
||
요금 청구 산식 | 정액 기본요금 | ||
기 타 | 기계구입과 동시에 계약체결시 20% DC(무상 AS 기간) 사용중 계약체결은 소모성 부품 교체 후 계약 가능 |
Aficio 3006/4006/4106/3506
구 분 | 기본 매수(단위:매) | 기본 요금 (단위:원) | 추가 단가 (단위:매) |
상품 1 | 300 (1,200 Scan) | 90,000 | 270 |
상품 2 | 500 (2,000 Scan) | 120,000 | 230 |
상품 3 | 1,000 (4,000 Scan) | 220,000 | 210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부품, 일반부품 및 용지를 제외한 소모품(토너/현상제/오일류) 일체" | ||
요금 청구 산식 | "기본 매수 이하 사용時 = 기본 요금 기본 매수 이상 사용時 = 기본 요금 + (추가 단가 x 초과 매수)" |
||
계약 체결 시점 | 기계구입과 동시에 계약체결 |
Aficio 6010/6110/6513
구 분 | 기본 매수(단위:매) | 기본 요금 (단위:원) | 추가 단가 (단위:매) |
상품 1 | - | - | - |
상품 2 | 500 (2,000 Scan) | 150,000 | 240 |
상품 3 | 1,000 (4,000 Scan) | 250,000 | 220 |
무상 제공 사항 | "월 1회 정기 점검, 고장신고時 출장수리, 소모부품, 일반부품 및 용지를 제외한 소모품(토너/현상제/오일류) 일체" | ||
요금 청구 산식 | "기본 매수 이하 사용時 = 기본 요금 기본 매수 이상 사용時 = 기본 요금 + (추가 단가 x 초과 매수)" |
||
계약 체결 시점 | 기계구입과 동시에 계약체결 |